본문 바로가기
새 찬송가 PPT 자료

새 찬송가 52장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 PPT 자료 및 배경 설명

by 파스텔시인 2024. 1. 21.
반응형
SMALL

새찬송가 52장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은 정필도 목사와 백효죽 교수의 공동 작업으로 탄생한 찬양입니다. 이 찬양은 우리의 하나님을 찬양하며 그의 거룩함을 높이는 노래입니다.이 찬양을 통해 하나님의 거룩함을 느낄 수 있으며, 그의 사랑과 은혜를 받음을 기억하게 됩니다. 그럼,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을 부르며, 오늘 하루를 하나님의 사랑 속에서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 PPT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 PPT거룩하신 나의 하나님 PPT거룩하신 나의 하나님 PPT

 

새 찬송가 52장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 배경 설명

새찬송가 52장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은 경기고와 서울대를 졸업하고 총신대에서 신학을 공부한 정필도 목사와 연세대학교 교회음악과를 졸업하고 미국에서 음악 석사와 박사 학위를 받은 백효죽 교수의 공동 작업으로 탄생한 찬양입니다.

정필도 목사는 공군에서 군목으로 복무한 후, 대한예수교장로회 남부산노회장, 부산성시화운동 본부장, 아시아연합신학대학 재단이사 등을 역임하였으며, 현재는 부산수영로교회의 담임 목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의 설교집 '성령의 사람' 등을 통해 그의 신앙생활을 엿볼 수 있습니다.

백효죽 교수는 서울시합창단 단장 및 상임지휘자를 역임하였으며, 현재 아세아연합신학대학 교수 및 교회음악연구소 소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의도순복음교회 찬양대의 지휘자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은 이 두 사람의 합작으로, 그들의 신앙생활과 찬송가에 대한 깊은 이해가 반영된 찬양입니다. 이 찬양을 통해 그들의 신앙과 찬양에 대한 열정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052장 거룩하신나의하나님.ppt
1.79MB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