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 찬송가 PPT 자료

새 찬송가 93장 예수는 나의 힘이요 PPT 자료 및 배경 설명

by 파스텔시인 2024. 1. 26.
반응형
SMALL

새 찬송가 93장 '예수는 나의 힘이요'는 우리의 주님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로 표현한 찬송입니다. 이 곡은 19세기 미국에서 시작되어, 그 후로 수많은 신자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해왔습니다. 이 찬송가의 작사자와 작곡가, 그리고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이 곡의 깊은 의미를 더욱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찬송가의 따뜻한 메시지를 통해 주님의 사랑을 더욱 깊이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예수는 나의 힘이요 PPT
예수는 나의 힘이요 PPT예수는 나의 힘이요 PPT예수는 나의 힘이요 PPT

새 찬송가 93장 예수는 나의 힘이요 배경 설명

찬송가 93장 '예수는 나의 힘이요'는 미국의 작사가이자 작곡가인 Will L. Thompson에 의해 만들어진 복음찬송입니다. Thompson은 음악 전공자로, 세속 음악과 교회음악에 수많은 곡을 남겼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음악 출판사인 Will L. Thompson & Co.를 설립하여 음악 편집과 출간 사업에도 크게 공헌하였습니다. 이 찬송가는 Thompson의 출판사에서 1904년에 출간한 'New Century Hymnal'에 처음 수록되었습니다. 곡의 제목인 'ELIZABETH'는 1956년에 발행된 미국 'Baptist Hymnal' 위원회가 Thompson 부인의 이름을 따서 붙인 것입니다. 이 찬송가는 1931년에 발행된 '신정 찬송가' 157장에 처음으로 수록되었습니다. 이 찬송가는 예수님의 사랑과 힘을 노래하며, 그를 통해 우리가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찬송가를 통해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더욱 깊이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093장 예수는나의힘이요(통93).ppt
2.10MB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