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 찬송가 PPT 자료

새 찬송가 320장 나의 죄를 정케 하사 PPT 자료 및 배경 설명

by 파스텔시인 2024. 3. 4.
반응형
SMALL

새찬송가 320장 '나의 죄를 정케 하사'에 대해 알아보시려는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이 찬양의 더욱 상세한 배경과 의미에 대해 알아보시려면 본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 찬양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대한 깊은 감사의 마음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즐거운 찬양의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나의 죄를 정케 하사 PPT
나의 죄를 정케 하사 PPT 나의 죄를 정케 하사 PPT 나의 죄를 정케 하사 PPT

 

새 찬송가 320장 나의 죄를 정케 하사 배경 설명

'나의 죄를 정케 하사'는 영국의 맥스웰(Mary E. Maxwell, 18371915) 여사가 작사하고, 깁스(Ada R. Gibbs, 18651905) 여사가 작곡한 찬양입니다. 이 찬양은 깁스의 성가곡집 'Twenty-Four Gems of Sacred Songs'에서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곡명 'CHANNELS ONLY'(통로로만)는 원곡의 제목을 그대로 사용한 것입니다. 작곡자 깁스는 영국 감리교인으로, 복음적인 교회 활동에 적극 참여하며 미국의 복음찬송 유형의 찬송곡을 작곡하였습니다.

이 찬양은 1962년에 처음으로 새 찬송가에 수록되었습니다. 이 찬양은 우리의 죄를 정케 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찬양하는 노래로, 그 의미와 배경을 이해하면 더욱 깊이 있는 찬양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본문을 통해 이 찬양의 배경과 그 의미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볼 수 있으니, 찬양이 여러분의 믿음에 풍성함을 더해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320장 나의죄를정케하사(통350).ppt
1.76MB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