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 찬송가 PPT 자료

새 찬송가 316장 주여 나의 생명 PPT 자료 및 배경 설명

by 파스텔시인 2024. 3. 4.
반응형
SMALL

새찬송가 316장 '주 나의 생명'에 대해 알아보려는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이 찬양은 작사자와 작곡자인 김보훈의 깊은 신앙과 찬양에 대한 열정이 담긴 중요한 작품입니다.이 찬양의 더욱 자세한 배경과 노래의 의미를 알아보시려면 본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 찬양을 통해 여러분의 신앙 생활에 풍성함이 더해지길 바랍니다.

주여 나의 생명 PPT
주여 나의 생명 PPT주여 나의 생명 PPT주여 나의 생명 PPT

 

새 찬송가 316장 주여 나의 생명 배경 설명

'주 나의 생명'이라는 찬양은 김보훈이 1978년에 출판한 개인 작곡집 '주만 위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독창곡입니다.

김보훈(1932- )은 대구에서 태어나 부산에서 임마누엘합창단 지휘자로 활동하였습니다. 그 후 미국으로 이주하여 작곡을 전공하였고, 현재는 식료품 생산공장을 경영하면서 교회 찬양대 지휘도 맡고 있습니다. 그의 작곡 혹은 편곡한 합창곡집은 여러 출판사에서 판매중에 있습니다.

'주 나의 생명'은 김보훈의 신앙과 창작 열정이 녹아있는 찬양으로, 우리의 생명을 주님께 바치는 뜻깊은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이 찬양을 통해 우리의 삶이 주님의 영광을 위해 쓰임 받을 수 있음을 다시 한 번 상기해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본문을 통해 이 찬양의 배경과 그 의미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찬양이 여러분의 찬양 시간에 풍성함을 더해주길 바랍니다.

316장 주여나의생명.ppt
2.87MB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