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 찬송가 PPT 자료

새 찬송가 199장 나의 사랑하는 책 PPT 자료 및 배경 설명

by 파스텔시인 2024. 2. 16.
반응형
SMALL

새 찬송가 199장 '나의 사랑하는 책'은 미국의 부흥사인 M. B. 윌리엄스와 찰스 D. 틸만이 1893년에 함께 작사, 작곡한 찬송입니다. 이 찬송가는 처음으로 1931년에 출판된 '신정 찬송가'에 수록되었습니다. 이 찬송가의 가사를 천천히 읽어보시면, 성경이 어떻게 우리의 삶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이 찬송가의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 새 찬송가 199장을 한번 살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나의 사랑하는 책 PPT
나의 사랑하는 책 PPT나의 사랑하는 책 PPT나의 사랑하는 책 PPT

 

새 찬송가 199장 나의 사랑하는 책 배경 설명

새찬송가 199장 '나의 사랑하는 책'은 미국의 부흥사인 M. B. 윌리엄스와 찰스 D. 틸만이 1893년에 함께 작사, 작곡한 찬송입니다. 윌리엄스와 틸만은 당시 함께 부흥 집회를 인도하고 있었으며, 윌리엄스가 '성경'에 대한 설교 후에 부를 찬송을 틸만에게 부탁하자, 마땅한 것을 찾지 못하고 새로이 작사, 작곡하게 되었습니다. 이 찬송가의 제목 'MY MOTHER'S BIBLE'은 윌리엄스가 임종 시 그의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 성경에 기인하며, 찬송가의 가사는 그의 어머니에 대한 애정과 그가 성경을 사랑하게 된 배경을 그립니다. 이 찬송가는 1984년에 출판된 'The Finest of the wheat, No.2'라는 복음찬송집에 수록되었으며, 처음으로 1931년에 출판된 '신정 찬송가'에 수록되었습니다. 이 찬송가는 성경에 대한 깊은 사랑과 그 중요성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199장 나의사랑하는책((통234).ppt
2.39MB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