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 찬송가 PPT 자료

새 찬송가 191장 내가 매일 기쁘게 PPT 자료 및 배경 설명

by 파스텔시인 2024. 2. 15.
반응형
SMALL

새 찬송가 191장 '내가 매일 기쁘게'는 이 찬송가의 가사를 천천히 읽어보시면, 그리스도의 거하심이 우리의 삶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이 찬송가의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 새 찬송가 191장을 한번 살펴보시는 것은 어까요?

내가 매일 기쁘게 PPT
내가 매일 기쁘게 PPT내가 매일 기쁘게 PPT내가 매일 기쁘게 PPT

 

새 찬송가 191장 내가 매일 기쁘게 배경 설명

새찬송가 191장 '내가 매일 기쁘게'는 20세기 초에 작사된 복음찬송입니다. 이 찬송은 미국의 유명한 부흥사인 허버트 버품이 작사하고, D. M. 생크스가 작곡한 곡입니다.

곡명 'HE ABIDES'(그가 거하신다)는 이 찬송의 주제를 직접적으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 찬송은 그리스도의 거하심과 그에 대한 우리의 믿음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 찬송은 처음으로 1930년에 '부흥성가'에 수록되었습니다. 이 때, 염형우 목사님의 번역으로 우리나라 교회에서 널리 불려지게 되었습니다.

 

191장 내가매일기쁘게(통427).ppt
2.56MB

 

반응형
LIST